"엑소 시우민이 식약처에 조사를 받게 됐다"는 한 트위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4월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곧 식약처 조사를 받게 될 엑소 시우민"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물에는 2 개의 트위터 캡쳐가 올라와있다.
엑소의 시우민 팬이라는 한 트위터리안은 "(시우민을) 보기만 해도 달다. 그러면 본래 속성은 설탕이 아닐까. 식약청에서 허락한 합법적 마약이다"라며 팬심을 듬뿍 드러냈다.
'식약청'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해서 이 트위터를 본 것일까.
팬심을 주체할 수 없어 독백처럼 고백한 이 팬심 트윗에 '진짜' 식약처 계정이 나타나 "확인해보겠다"는 답변을 달았다.
이 계정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공식 계정으로 본 기관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시우민 팬 트위터리안은 "미안해 민석아 갑자기 행정기관에서 곧 너를 분석할 것 같아"라며 두 트위터 멘션을 모은 사진을 올렸다
미안해 민석아ㅇㅅ"ㅇ 갑자기 행정기관에서 곧 너를 분석할 것 같아...! 날 원망하렴.. pic.twitter.com/LLvNNtriqp
— 네가좋다 (@xiuminmochi) 2016년 4월 5일
이 2개의 트위터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퍼져나가 큰 웃음을 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진짜다 진짜가 나타났다 ㅋㅋㅋㅋ", "시우민 팬분 당황하셨을듯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