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문신을 한 외국인은 매우 위험한 인물일 확률이 높다고 한다.
문신을 한 모든 사람들은 아무런 의미나 생각 없이 몸에 문신을 새기지 않는다. 그래서 모든 문신에는 당사자가 부여한 의미가 내포되어 있게 된다.
범죄자들 사이에서 문신은 일종의 '자기소개'이다. 교도소에 있는 범죄자들은 문신으로 자기를 표현하곤 한다.
해외 미디어사이트 언빌리버블팩츠(unbelievefacts)는 '죄수'들이 감옥에서 자주 하는 문신에 대해 보도했다. 범죄자들이 자주하는 문신은 '점', '별', '눈물자국', '시계' 등이 있다.
이 중 가장 위험한 문신은 '눈물자국'이다. 미국 교도소에서 눈물자국의 문신은 '살인범'을 뜻하기 때문이다. 문화와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가장 널리 퍼져있는 눈물 문신의 의미는 '살인 경험이 있다'이다.
그냥 눈물 문신도 위험하지만 더욱 위험한 것은 칠해져 있지 않은, 속이 빈 눈물 문신이다. 속이 빈 눈물 문신은 '살인을 시도했다가 실패해 재시도 할 예정이거나 살인으로 복수할 것을 준비중'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외에 '시계 바늘이 없는 시계' 문신은 '장기 복역수'를 의미하며 특정한 패턴으로 새겨진 '점'과 '별'은 소속 집단(갱, 마피아)을 의미한다.
속이 빈 눈물 문신을 한 외국인을 보면 도망쳐야하는 이유는 눈물 문신이 '살인범'을 의미하고 속이 빈 눈물 문신은 '살인을 준비하고 있다(살인을 아직 완수하지 못했다)'는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