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헤리티지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와 박재범의 2016 SUMMER 캠페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박재범과 함께 공개된 이번 썸머컬렉션은 엄브로만의 헤리티지감성과 함께 트렌드가 적절히 믹스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압도적인 비쥬얼까지 어우러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썸머 시즌은 박재범과 함께 AOMG의 첫 여성아티스트인 ‘후디’가 함께하며 중성적인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더했다.
신예 뮤지션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한 포스와 감각으로 촬영에 임한 후디는 모델 못지않은 큰 키와 비율 좋은 몸매로 완성도 높은 컷을 소화했다.
또한 페이스북 라이브로 촬영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해 그간 박재범의 국내활동에 목말라 있던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SNS를 통해 사전 질문을 받아 인터뷰형식으로 진행된 라이브TV로 팬들과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했으며 그간 볼 수 없었던 박재범만의 위트 있는 멘트와 진솔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까지 리드했다는 후문.
특히 이번 시즌 캠페인에서는 임팩트있는 컬러대비의 그래픽티셔츠와 엄브로만의 헤리티지감성으로 재해석된 빈티지한 감도의 아이템들은 2016년의 핫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오버핏으로 제안된 유니섹스라인은 남녀 구분 없는 다양한 컬쳐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작년부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애슬레저룩과 함께 바캉스 시즌을 대비한 비치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새로운 스타일과 트렌드에 목말라있다면 이번 엄브로 썸머 컬렉션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길. 엄브로와 박재범이 함께한 썸머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