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의 '스페이스 블랙' 색상 모델 사진이 공개돼 전 세계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최근 애플 콘셉트 디자이너 마틴 하에크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아이폰7의 '스페이스 블랙' 모델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폰 7 '스페이스 블랙은 깔끔한 검정 색상에 앞서 알려진대로 이어폰 포트와 후면의 절연테이프가 사라진 것이 특징이다.
대신 충전기를 꽂는 부분에 이어폰을 연결할 수 있도록 해놓은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블랙 색상에 맞게 이어폰도 블랙으로 깔맞춤 되어있다.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아직 공식발표된 이미지는 아니라 믿을 수 없다", "그러면 충전하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는 없는 것이냐"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공식은 아니라해도 무광블랙에 아이폰 특유의 간결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든다", "대신 무선 충전이 가능해진다는 말이 있다" 등 마틴 하에크가 제시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는 목소리도 만만치않다.
한편 애플은 올 가을 아이폰7을 출시하며 '밀어서 잠금 해제' 기능을 없애고 새로운 터치 방식의 잠금 해제 기능이 도입하는 등 다양한 새 기능이 포함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