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를 대표하는 도시적인 감성의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AOA 설현과 함께 촬영한 16FW 화보컷을 추가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THE SECERET’ 이라는 광고 캠페인 테마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 설현은 관능적인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으로 비밀스런 여자의 모습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장의 화보 컷에서 설현은 올 블랙으로 시크한 룩을 연출하고, 도발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흡입력 있는 화보 컷을 완성했다. 슬며시 보이는 남성의 실루엣과 설현의 섹시한 자태가 어우러져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두 장의 화보컷과는 대조적인 페미닌한 무드의 화보 컷도 눈길을 끈다. 여성스러운 레이스 트렌치, 그리고 바디라인을 따라 유연하게 흐르는 슬립 드레스에 반짝이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레드 컬러 백을 들고 벽에 기대어 있는 설현의 모습에서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한 강렬함이 돋보인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 컷에서 설현은 다양한 포즈와 눈빛 연기로 모던한 쉐입의 숄더 백부터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의 토트백까지 16FW 제품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으며, 비밀을 간직한 매력적인 여인의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감각적인 무드의 가을룩을 완성해 줄 헤지스 액세서리의 16FW 제품들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 샵 LF몰 (http://www.lfmall.co.kr)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