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영순 작가의 SF 웹툰 '덴마'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사 ㈜뉴에프오(대표 이호열)는 ㈜앱크로스(대표 손일홍)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RPG <덴마 with네이버웹툰>이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서비스하기 위해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0월 14일(금) 밝혔다.
<덴마 with네이버웹툰>은 인기 만화작가 양영순이 네이버에서 연재하고 있는 덴마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에 등장하는 300여종의 모든 캐릭터를 3D로 재현하고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전략RPG로 원작 웹툰 그대로 게임으로 옮겨 놓았다.
특히, 웹툰에서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완벽하게 구현, 기본 스테이지 모드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탑 랭커가 되기 위한 6대 6 PVP 투기장 전투, 무한의 탑 콴의 냉장고, 월드보스 클리어를 위한 협동 플레이 등의 방대한 양의 게임모드가 준비되어있다. 이외에도 캐릭터성장, 아이템성장, 기디언 미니언 강화시스템과 길드시스템, 길드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공동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덴마 with네이버웹툰>의 사전예약은 구글플레이 사전등록(https://goo.gl/1JA1Cx)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루비 200개와 4성 캐릭터 소환권, 4성장비소환권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받게 되며, 추첨을 통해 소장용 덴마 피규어 인형 등을 선물한다.
뉴에프오는 이번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프로모션 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양영순 작가와 함께 만든 영상에서는 원작 중인공인 덴마와 함께 중요한 등장인물의 명장면을 클라이막스 처리해 감동적인 순간을 보여준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웹툰의 감동을 게임으로 옮겨 놓은 것이 바로 <덴마 with네이버웹툰>”이라고 말하고 “게임서비스에 만전을 다 할 계획이고, 덴마 피규어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덴마 with네이버웹툰>에 대한 자세한 게임 내용과 궁금증은 공식지정카페(http://cafe.naver.com/denma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