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계정이 또 정지됐네요"
'락스 먹방' 등 자극적인 영상으로 페이스북 스타덤에 오른 신태일이 유튜브에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신태일은 자신의 유튜브에 '페이스북 또 정지네요.. 페이스북 코리아는 쓰레기 입니다'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을 올렸다.
그는 "제가 지난번에 락스 먹방으로 페이스북 정지를 당했다가 2개월 만에 풀렸다고 저번에 영상을 올렸다. 그런데 9월 19일에 또 정지를 당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그는 "본사가 계정 정지를 풀어줬는데 이에 대해 페이스북 코리아 측이 본사에 항의를 해서 또 정지가 됐다. 정확한 정지 사유를 알기위해 페이스북 코리아를 찾아갔지만 계정 관리를 하지 않는다며 거절만 당했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신태일은 이런 상황이 많이 화나고 답답했는지 중간중간 비속어를 섞어 말하기도 했다.
끝으로 신태일은 "페이스북 계정이 다시 활성화된다면 유튜브로 소식을 알리겠다"며 말을 마쳤다.
최근 그는 페이스북 활동 대신 유튜브 영상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채널 이름은 '신태일 유튜브'다.
지난 7일에는 '학교 앞에서 콘돔 나눠주기'라는 주제로 자신이 직접 콘돔을 나눠준 장면을 영상으로 찍어 올려 3일만에 조회수 80만을 넘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