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은혜 화보촬영 현장을 담은 직찍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윤은혜는 최근 보그 9월호에서 명품 각선미를 뽐내는 화보를 촬영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추가로 공개된 화보촬영 현장 직찍은 시크함이 담긴 매거진 화보와는 또 다른 윤은혜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숏기장 퍼퍼 점퍼를 입은 직찍 사진에서는 하의실종 스타일링으로 명품 각선미를 드러냄과 동시에 매력적인 하트 입술을 내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하트입술은 그녀의 전매특허로 공개된 직찍을 통해 시크함이 담겼던 화보와는 또 다른 윤은혜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윤은혜는 공개된 직찍을 통해 마치 퍼퍼 점퍼 하나만을 입은듯한 하의실종 스타일링, 클래식한 감성의 루치아나 코트에 톤앤톤 팬츠 스타일링 등 트랜디하면서도 다양한 가을겨울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션리더임을 인증했다.
또한 배우 윤은혜는 풍부한 표정 연기와 탑 모델을 능가하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내 현장 스탭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윤은혜 직찍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은혜 하의실종 역시!!”, “올 겨울 퍼퍼 하의실종 인기 끌듯!”, “윤은혜 빨리 브라운관에서도 만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