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무대에 등장한 유니콘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KBS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방탄소년단은 컴백과 동시에 신곡 '봄날'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의 '봄날' 무대에서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은 씬 스틸러가 존재했다. 바로 무대 뒤 '유니콘' 모형이었다.
유니콘 모형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어디선가 많이 본 유니콘이었기 때문. 누리꾼들이 추적한 결과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무대에 등장한 유니콘 모형은 과거 KBS에서 방송된 인기 프로그램 '체험 삶의 현장'의 유니콘이었다.
'체험 삶의 현장'은 스타가 출연해 여러 업체에서 일을 하고 그 대가로 돈을 받아 기부하는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은 열심히 일하고 스튜디오에 와 일터에서 받은 봉금을 유니콘에 타고 올라가 성금함에 기부했다.
체험 삶의 현장이 종영되면서 볼 수 없었던 유니콘을 방탄소년단 무대에서 만나게 된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표했다. 누리꾼들은 "저거 안 버리고 있었구나", "오랜만에 보니까 반갑다", "KBS는 알뜰하다" 등의 댓글을 달며 방탄소년단 무대에 등장한 '체험 삶의 현장'의 마스코트 유니콘을 반가워했다.
한편 '체험 삶의 현장'은 1993년 방송을 시작해 지난 2012년 종영했다.
* 기사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