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지창욱과 남지현의 숨막히는 3분 키스신 무삭제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8일 SBS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S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 1일 방송된 노지욱(지창욱)과 은봉희(남지현)의 달달한 키스신 무삭제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노지욱이 사과를 한 후 뜨거운 눈빛으로 은봉희를 바라보다가 끌어안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노지욱은 은봉이의 뺨을 어루만지며 입을 맞췄고 두 사람은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해당 영상에서는 본방송분에서 볼 수 없었던 진하고 긴 키스신을 감상할 수 있다.
무려 3분 동안 이어진 키스신에 시청자들은 "너무 설렌다", "영상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이거 보다가 내가 숨쉬는 법을 잊었다"며 크게 만족하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9일 10시 현재 추천 2900여개와 조회수 35만여회를 기록하며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촬영 현장 영상도 연이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촬영에 앞서 대본을 체크하면서 키스신과 포옹신 자세를 맞추며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한편 SBS '수상한 파트너'는 검사 노지욱과 사법연수원생 은봉희가 세상의 편견과 싸우고 화해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