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 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만났다.
16일 오후(한국기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자신의 인스타 라이브에 윤성빈 선수와 조우하는 모습을 올렸다.
에번져스 팀의 한국 내한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빠져있어 윤성빈 선수와의 만남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 됐지만 두 사람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싱가포르 프로모션 도중 만남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성빈 선수는 본인의 헬멧에 싸인을 받고 수호랑을 선물했다.
윤성빈 선수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아이언맨’이 그려진 헬맷을 착용한 채 스켈레톤 경기에 출전해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그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을 앞두고 영화 포스터를 SNS에 게재하는 등 마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윤성빈은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내한 행사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와 만나기도 했다.
한편 이 같은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은 "진정한 성덕 (성공한 덕후)이다" "너무 부럽다 로다주가 보고 싶다" "아이언맨낄 만났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