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산하 레이블로 소속을 옮긴 전소미(17)가 네덜란드를 여행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전소미는 25일 인스타그램에 "Happy to be here. Finally Feels free(여기 와서 행복하다. 마침내 자유를 느낀다). 하... 좋다ㅜ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네덜란드 프리슬란트를 여행 중인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전소미는 프리슬란트 한 거리를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전소미는 지난달 20일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해지했다.
그로부터 약 한달이 지난 24일 YG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 블랙 레이블'과 계약 체결 사실을 발표했다.
같은 날 '더 블랙 레이블' 측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빠른 데뷔를 위해 솔로 가수로 데뷔할 확률이 가장 높다"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소미 잘 될 일만 남았다", "솔로 엄청 기대된다", "대형 기획사에서 대형 기획사 산하 레이블이라니 이례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크게 놀라는 한편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아버지 매튜 다우마가 도전자로 나서는 MBC 예능 '진짜사나이300'에도 등장해 함께 식사를 하며 훈훈한 가족애를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