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아’로 컴백한 그룹 카라(박규리, 한승연, 구하라, 허영지)가 완벽한 무대를 국내 음악 방송에서 전격 공개한다.
카라는 20일(수) 오후 방송되는 음악채널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국내 음악 프로그램 컴백을 확정했다.
이날 ‘쇼 챔피언’을 통해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비롯해 커플곡 ‘So Good’의 환상무대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1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금) KBS 2TV ‘뮤직뱅크’, 23일(토) MBC ‘쇼! 음악중심’, 24일(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국내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지난 18일 진행된 쇼케이스 무대 또한 SBS MTV와 일본 TBS(도쿄방송)를 통해 24일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SBS는 26일 새벽 2시 5분에 특집편성으로 카라의 ‘DAY&NIGHT’ 쇼케이스를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DAY&NIGHT’를 발매하고 1년 만에 전격 컴백했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 프로듀서 집단 이단옆차기가 카라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곡으로 강렬하고 경쾌한 비트의 곡이다. 여기에 높은 난이도의 왁킹댄스를 기반에 둔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사진 = 카라 ⓒ DSP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