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의 VOD 및 블루데이 출시에 앞서 명장면이 영상으로 공개돼 마블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지난 20일(이하 현지시각) 독일 영화 유튜브 채널 '키노 체크(KinoCheck)'에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관련 영상이 다수 게재됐다.
영화 개봉 이후 외국 해커, 불법 유포 등 경로로 유출된 적은 있지만, HD 고화질로 구성된 영상은 처음으로 공개된 것이다.
'키노 체크'가 공개한 영상 중 '어벤져스'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어셈블' 장면이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3일 만에 조회 수 280만을 넘어섰다.
영상 속 '어벤져스' 멤버들은 캡틴 아메리카의 "어셈블(집합)"이라는 대사에 맞춰 타노스와 결전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어셈블"은 마블 코믹스를 대표하는 대사로 알려졌지만, 영화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처음 나왔다.
이 때문에 국내외 마블 팬들은 대사를 듣고 엄청난 환호를 보냈으며, 영화 개봉 직후에는 유행어가 되기도 했다.
'키노 체크'는 같은 날 아이언맨의 스냅 장면을 비롯해 캡틴 아메리카의 묠니르, 캡틴 마블 등장 장면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은 모두 HD 고화질로 구성됐다.
전 세계적으로 3조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30일 VOD로 처음 공개되며, 다음 달 13일 블루레이로 발매된다.
블루레이에는 그동안 마블 영화의 전통대로 각종 삭제된 장면, 추가 영상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