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웨폰'의 글로벌 흥행이 지속되고 있다.
이 영화는 8월 8일 북미에서 개봉한 이후 캐나다, 호주, 영국 등 41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오프닝 스코어는 4천 3백만 달러($43,501,217)를 넘어서며 흥행의 포문을 열었다.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15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잠시 1위를 내주었으나 8월 30일 다시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했다.

8월까지 '웨폰'은 전 세계에서 누적 수익 2억 3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2025년 개봉한 호러 장르 영화 중에서 단숨에 흥행 3위를 차지한 수치이다. 올해의 호러 영화로 1위 자리를 차지할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영화는 흥행 성과뿐만 아니라 시나리오와 연출 면에서도 호러 장르의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스티븐 킹은 "자신하건대, 정말 무섭다. 그래서 마음에 든다"라는 리뷰를 남겼다. 또한 전 세계 유수의 언론과 평단은 '웨폰'을 극찬하고 있다. LA 타임즈는 "장르와 트렌드를 거스르는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평가했으며, 타임즈는 "이것은 공포보다 더 큰 서스펜스 스릴러"라고 언급했다. 워싱턴포스트는 "가장 무서운 괴담 롤러코스터"라고 표현했고, 롤링스톤은 "세심하게 다듬어진 초현실적인 터치"라고 설명했다. 버라이어티는 "설계된 퍼즐이 맞아떨어지는 만족감!"이라고 평가했으며, 뉴욕타임즈는 "당신의 살갗을 파고드는 법을 알고 있다!"고 극찬했다.
'웨폰'은 한 마을에서 기이한 방식으로 사라진 아이들을 찾는 이들이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진실을 다룬 미스터리 호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오는 10월 15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