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오는 4월 3일, 4인조 신인 남성 그룹 ‘하이포(High4)와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를 발표한다.
아이유는 지난 1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곧 녹음이 끝난다. 우리 팬들에게 산뜻한 봄 선물이 되기를. 열심히 썼고, 즐겁게 불렀으니, 분명 좋아할거야 다들”이라는 글을 올리며, 새로운 자작곡 소식으로 신곡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왔다.
특히, “혼자 부른건 아니고, 친구들이랑 불렀다”고 언급, 아이유와 함께 음악 작업에 참여할 ‘친구들’이 누군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이유가 듀엣곡 파트너로 선택한 신예 ‘하이포(High4)’는 아이유와 연습생 기간을 함께 한 절친 김성구(보컬)외에도 백명한(보컬), 임영준(랩퍼), 알렉스(랩퍼) 등 두 명의 래퍼와 두 명의 보컬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07년 아이유를 발굴한 최갑원 프로듀서에 의해 발탁, 멤버당 약 2~7년의 시간 동안 꾸준히 실력을 쌓아온 남성 그룹이다.
아이유는 자신을 발탁해준 최갑원 프로듀서가 ‘하이포(High4)’를 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최갑원에게 먼저 연락해 무엇이든 돕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는 ‘하이포(High4)’의 데뷔곡 ‘봄, 사랑, 벛꽃 말고’를 직접 작사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은 물론, 가창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출연, ‘하이포(High4)’의 가요계 안착을 적극적으로 지원 사격한다.
한편, 아이유X하이포(High4)의 듀엣곡 ‘봄, 사랑, 벛꽃 말고’는 사랑의 계절로 여겨지는 봄에 홀로 느끼는 외로움을 재치 있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아이유의 상큼한 보이스와 ‘하이포(High4)’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랩이 어우러졌다.
[사진 = 하이포 ⓒ 포츈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