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변함 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DSP미디어는 29일 오전 12시 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박규리의 ‘DAY’버전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규리는 평소 ‘여신’이라 불리는 멤버답게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완벽한 옆 얼굴 라인을 비롯해 창가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에는 고혹미가 가득하다.
카라는 미니 6집 앨범명인 ‘DAY & NIGHT’에 맞춰서 ‘DAY’와 ‘NIGHT’버전으로 구성된 컨셉 포토를 공개한다. 첫번째 주자인 허영지를 비롯해 박규리의 모습을 공개한 상태다. 먼저 공개되는 ‘DAY’버전 컨셉 포토는 ‘소녀의 늦여름’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멤버 4명의 로맨틱한 모습을 담아냈다.
한편 카라는 오는 8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전격 컴백한다. 앨범 발매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쇼케이스는 국내 방송사인 SBS MTV와 일본 방송사인 TBS가 특집 방송할 예정이라 카라에 대한 국내외의 높은 관심도를 입증했다. 이 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일부는 UHD 포맷으로 제작, 일반 HD TV보다 네 배 이상 선명한 해상도로 생생한 현장을 그대로 담아낸다.
[사진 = 박규리 ⓒ DSP미디어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