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넘버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이 올리브영 직원 100여명이 뽑은 직원 꿀템이 있어 소개를 할까 합니다. 올리브영 직원들이 뽑은 자사 제품이다 보니 어느 정도 검증되지 않았을까란 생각인데요.
올리브영 직영점 61곳을 돌며 직원 97명에게 직원들이 직접 구매하는 자사 인생템을 조사했습니다.
1위부터 갈게요. 올리브영 직원 97명 중 무려 71명이 선택한 '악마의 간식' 위스트 먼치스 오트크런치 다크 초콜렛입니다.
이 초콜렛을 고른 올리브영 직원은 "당 보충용으로 최고의 간식이다. 초코와 견과류가 어우러져 한입만 먹으려고 해도 앉은 자리에서 순삭하게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2위는 올리브영 직원 97명 중 62명이 '픽'한 밀착고정 틴트인데요. 이 제품을 고른 직원은 "너무 바뻐서 립 바를 시간도 없을 때 이 틴트를 사용한다. 한번 발라도 퇴근 때까지 안지워진다"라고 말했습니다.
3위는 97명 직원 중 43명이 픽한 '찰떡 파운데이션'입니다.
이 제품을 고른 직원은 "커버력, 지속력은 물론 은은한 광까지 납니다. 저도 백화점 파데를 모두 섭렵했지만 이만큼 만족한 베이스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네요.
4위는 올리브영 직원 97명 중 41명이 꼽은 '급속수분충전 미스트'입니다.
히터 아래에서도 마르지 않는 미스트라고 하네요. 한 직원은 "일할 때 너무 건조해서 매장 내 미스트를 몰래몰래 뿌리는데 이 제품은 한번 뿌려도 보습이 거의 하루 종일 유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5위는 97명 직원 중 34명이 뽑은 '각질멸종팩'입니다.
이 각질멸종팩을 꼽은 올리브영 직원은 "유튜버 간증팩으로 유명해져서 세일만 했다 하면 품절됩니다. 그래서 저도 한번 써봤는데 진짜 하자마자 깐달걀 피부가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올리브영, 온라인커뮤니티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