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로 유명한 (주)카페베네가 야심차게 외식업 시장에 진출하며 만든 브랜드인 ‘블랙스미스’는 2011년 11월 처음 문을 열었다. 그 중 강남역점은 블랙스미스가 처음 출발한 곳으로서 블랙스미스의 역사와도 같다고 해도 무방하다. 강남역 CGV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최근 서초 초등학교 맞은편에 강남역 2호점을 내기도 했다.
‘블랙스미스’는 뜨거운 화덕에서 쇠를 벼리던 대장장이를 가리키는 말로, 이 이름에는 대장장이들의 장인 정신을 블랙스미스의 키친 셰프들이 잇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모든 키친은 ‘오픈 키친’으로 설계되어 있어 맛과 함께 보는 재미를 안겨준다. 블랙스미스의 모든 메뉴는 이탈리아 홈메이드 푸드 컨셉에 충실하면서도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게 새롭게 개발됐다.
블랙스미스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로는 ‘스푼 피자’를 꼽을 수 있다. 15,500원의 가격에 판매하는 이 피자는 들고 먹는다는 선입견을 깨고 숟가락으로 떠먹도록 만든 피자다. 단호박과 치즈를 많이 넣어서 달콤하고 부드럽다.
이탈리아 음식이 느끼하다고 생각했던 사람들도 블랙스미스에서는 크게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블랙스미스는 누룽지 파스타, 고추장을 이용한 스파이시 폭립과 왕새우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느끼함을 줄인 요리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주)카페베네에서 런칭해 인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자리잡은 블랙스미스는 지속적으로 맛에 대한 냉정한 평가와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화
02-3288-5233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42 흥국생명빌딩 (1호점/A)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3길 30 서초성우빌리지 (2호점/B)
영업시간
오전 11시 ~ 자정
좌석
106석 (12인용 룸 1개)
편의 시설
주차 가능
와이파이존 설치
홈페이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