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커피니가 여름 신메뉴인 마카롱프라페를 전 매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된 마카롱프라페 출시에는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원래 본 메뉴는 커피니의 가맹점인 덕성여대점에서 개발한 메뉴로 해당 매장에서만 판매 되고 있었지만 뛰어난 색감과 맛으로 인기를 끌어 전국적으로 메뉴 출시를 결정했다.
이처럼 이미 고객들의 입소문과 좋은 평가를 받은 메뉴를 커피니 본사에서 적극 수용하여 전국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 것. 8가지 맛의 달콤한 마카롱이 랜덤으로 올라간 알록달록 데코레이션이 이 음료의 특징이다.
마카롱프라페의 토핑으로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초코칩, 씨리얼이 포함되어 있고 여기에 흑임자, 레몬, 녹차, 초코, 스트로베리, 라즈베리, 블루베리, 민트초코 중 랜덤으로 마카롱이 올라간다. 또한, 음료는 초코프라페, 그린티프라페, 민트초코프라페, 커피프라페 중 한 가지 맛을 선택하여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라지(Large) 사이즈 7,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커피니 관계자는 “마카롱프라페는 마카롱과 음료 선택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 특별한 메뉴로, 출시 후 개성있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음료 개발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 = 마카롱프라페 ⓒ 커피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