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뚜렷한 개성을 가진 심을 만들고 새로운 게임방식을 경험하도록 하는 ‘심즈4(The Sims 4)’ PC버전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심즈4(The Sims 4) 책임프로듀서 레이첼 프랭클린(Rachel Franklin)은 "심즈4에서 모든 심들은 명확한 개성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만들어 졌기에 매우 특별하다”며, “내면적으로 그들이 누구인지 에 따라 게임방식이 변화하고, 그들에게 부여된 특성과 열망에 따라 더욱더 재미있고 멋진 이야기들을 만들어 갈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심즈4에서의 심들은 더욱 영리하고 호감이 가며, 자신의 감정 인식할 수 있다. 즉,모든 심의 행동은 그들이 누구이며,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느끼지는 지에 영향을 받는데, 사용자들은 심들의 마음, 신체, 그리고 이제는 그들의 감정까지 조정함으로써 여태껏 그 어떤 시리즈에서도 가능하지 않았던 풍부하고 조화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게 되었다.
심즈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 중에 하나는 심을 만들고 집을 건축 함으로써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심 만들기’와 ‘건축 모드’는 이전의 시리즈보다 한층 더 강력해졌으며, 직접 조작기능과 드래그 앤 드롭 기능도 포함되었다. 또한 사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자신의 창작물을 다른 이들과 직접 공유할 수 있는데, 갤러리에서 사용자들은 자신의 심이나 집, 개인 방을 업로드 하거나 다른 사람의 창작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독특한 성격과 풍부해진 감정을 지닌 새로운 심들은 강력한 창작도구 및 심을 공유할 수 있는 게임 속 갤러리 기능과 함께 새롭고 흥미로운 게임방식을 경험 제공함으로써 전혀 새로운 심즈 시리즈 시대를 가능케 한다.
‘심즈4’ (The Sims 4)의 이용등급은 15세 이상이며, 자세한 사항은 심즈 홈페이지 www.thesim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