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I Feel Good’으로 돌아왔다. 이들은 13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No Genre’의 타이틀곡인 ‘I Feel Goo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여섯 멤버가 자유롭고 역동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해방감을 느끼게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들은 잡화점, 폐공장, 버스, 길거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춤추고 노래하며, 틀에서 벗어나 청춘의 자유로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러한 장면들은 젊은 세대에게 공감과 활력을 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하는 퍼포먼스는 눈길을 끌며, 멤버들은 곡의 가사에 맞춰 록스타 같은 모습으로 무대를 장악한다. 미끄러지듯 앉아 기타를 치는 동작은 특히 흥미로운 요소로 작용한다. 또한 마이클 잭슨의 'Billie Jean' 퍼포먼스를 차용한 안무와 중독성 강한 구간에서의 '시간차 춤'은 이들의 유쾌함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I Feel Good’은 보이넥스트도어의 자신감을 잘 담아낸 곡이다. “의미? 주제? 그딴 걸 왜 찾니?”, “내일이 없다는 마음으로 just do your dance”, “신나 죽겠는데 어쩌라구요” 등의 가사는 리스너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이 쇼케이스에서는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위버스(Weverse)와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023년 5월 데뷔한 그룹으로,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총 여섯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KOZ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이들은 또래 친구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음악으로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끝>
[출처= KOZ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