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동화약품의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었다. 동화약품은 15일 장원영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에서 장원영은 대표 제품 3종인 배러텐션, 배러레스트, 배러애사비를 상황별로 소개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쉽고 위트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는 "컬러만 잘 골라도 하루가 달라진다"라는 테마 아래 진행되며, 소비자들이 각자의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선택하도록 유도하는 내용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라고 설명하며, "맛있어서 GOOD, 건강해서 BETTER"라는 슬로건 하에 장원영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개성과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원영은 뷰티, 패션, 식품 및 금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 활동을 하며 남녀노소 세대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광고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델 선정 소식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막강한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브는 최근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는 그들의 대체불가 인기를 재차 증명하는 결과이다.
[출처= 동화약품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