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슈퍼루키' HITGS(힛지스)가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띵스 위 러브 : 에이치(Things we love : H)'의 타이틀곡 '사워패치(SOURPATCH)'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HITGS는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함께 몽환적이며 감각적인 분위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HITGS는 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각 멤버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며 풋풋하고 싱그러운 비주얼을 강조했다. 특히 멤버들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통해 곡에 담긴 설렘과 솔직한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 HITGS는 몽환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통해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하며 섬세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선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사워패치'는 그루비한 리듬의 808 베이스와 통통 튀는 드럼 비트가 특징이며,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이 곡은 틴에이저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복잡한 사랑의 감정을 친구와 대화하는 듯한 가사를 담고 있어 인상 깊다.
HITGS는 데뷔 전부터 다양한 활동으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티르티르(TIRTIR)'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와 '2025 F/W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여성 캐주얼 브랜드 '베티붑(Betty Boop)'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의 모델로 발탁되었다. 또한 프렌치 감성 매거진 '로피시엘 YK에디션' 화보에도 등장하며 패션 및 광고계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데뷔 기념 키트인 '힛지스 박스'도 선보였다. HITGS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출처= H뮤직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