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의 전민욱과 장여준이 MBC M의 '쇼! 챔피언'에서 MC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지난 1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에서 활기차고 안정적인 진행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전민욱과 장여준은 각각 '짱미남즈'라는 조합명 아래 첫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NCT U의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Birthday Song)'를 재해석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하며 새 MC로서의 포부를 담아냈고, 감미로운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데뷔 6일 만에 SBS M의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데뷔 9일 만에 KBS2의 '뮤직뱅크'에서도 1위에 오르며 괴물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데뷔 두 달 만에 음악 방송 고정 MC 역할까지 맡아 가요계에서 슈퍼 루키로서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첫 방송 후 전민욱과 장여준은 소속사 언코어를 통해 "음악 방송 MC가 꼭 하고 싶었던 꿈이었기에 너무 기쁘다"며 "매주 '쇼! 챔피언'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돼 행복하고, 앞으로가 정말 재미있을 것 같아 설렌다. 진행도 잘하는 만능돌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MBC M의 '쇼! 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인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후 이들은 일본 요코하마(6월 1일), 오사카(6월 14일), 홍콩(6월 21일), 타이베이(6월 28일) 등 총 다섯 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출처= 더블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