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의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가 2025년 5월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주목할 만한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이 드라마는 웹툰
김도완은 과거 작품들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설레는 매력을 넘어, 이번 작품에서 강렬한 변신을 시도한다. 그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속내를 짐작하기 어려운 복잡한 인물인 ‘윤기’를 통해 새로운 연기 세계에 도전하고 있다. '윤기'는 전학 첫날에 억눌린 분노를 터뜨리며 일진들을 제압한 ‘의겸’에게 손을 내밀어 그의 재능을 발굴하고, 이를 기반으로 '하이스쿨 히어로즈'라는 팀을 결성하게 된다.
드라마에서 '윤기'는 겉보기에는 밝고 유쾌하지만, 사실은 싸움의 흐름과 정보를 분석하며 '의겸'의 싸움을 부추기는 역할이다. 특히 이 캐릭터는 복면을 쓴 채 직접 싸움에 뛰어들면서 숨겨진 실력을 드러내게 된다. 김도완은 "지금껏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며 ‘윤기의 전략적이고 주도면밀한 모습’을 강조했다.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의 제작에는 커버넌트픽처스와 베리굿스튜디오가 참여했으며, 극본은 김영은이 담당하고 각색 및 연출은 이성태가 맡았다. 출연진으로는 이정하 외에도 김상호, 김주령, 신현수 등 다양한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의 시놉시스에서는 의대를 강요하는 아버지 아래 억압받던 ‘의겸’이 전학 첫날 일진과 맞닥뜨리며 자신의 숨겨진 본능을 발견하게 되는 과정이 담겨 있다. 이후 그는 ‘윤기’와 함께 학교 폭력 문제 해결에 나서게 된다.
웨이브 측은 <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를 통해 강렬한 액션 장면과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작품은 오는 5월 웨이브 플랫폼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출처= 체인징픽쳐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