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이 오는 20일 신곡 '항해 (Voyage)'를 발매할 예정이며, 이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윤지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넓게 펼쳐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러한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티저 이미지 속 윤지성은 그네에 앉아 포즈를 취하거나 눈을 감고 바람을 느끼는 모습, 그리고 바다를 향해 달려가는 뒷모습 등을 보여준다. 이와 같은 아름다운 풍경과 어우러진 그의 청량한 비주얼은 마치 청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윤지성은 지난 2월 서울과 3월 타이베이 및 도쿄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레터 프롬 윤니버스(Letter from Yooniverse)'에서 '항해 (Voyage)' 무대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당시 그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하여 청량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신곡 '항해 (Voyage)'는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지닌 윤지성이 선보이는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에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곡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빌리언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