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오늘(15일) 오후 6시,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선공개곡 ‘Chocolate(초콜릿)’을 발매한다. 이번 곡은 사랑을 달콤한 초콜릿에 비유한 가사가 특징인 팝 R&B 곡으로, 그루비한 건반과 기타 연주 기반의 스윙감 있는 리듬이 중독성을 자랑한다.
‘Chocolate’은 오는 19일 정식 발매될 앨범의 첫 번째 공개곡으로, 백현은 이번 앨범에서 타이틀곡 ‘Elevator(엘리베이터)’를 포함해 총 여섯 곡을 수록하였다. 이 외에도 'Lemonade(레몬에이드)', 'Love Comes Back(러브 컴스 백)', 'No Problem(노 프로블럼)', 'Black Dreams(블랙 드림즈)', 'Late Night Calls(레이트 나이트 콜즈)' 등 다양한 무드의 곡들이 포함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Essence of Reverie’는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서 아티스트 백현이 이야기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미래상에 대한 고찰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백현은 이번 앨범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였으며, 다수의 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춘 콜드와 함께 작업하여 더욱 높은 기대감을 주고 있다.
백현은 새 앨범 발매 외에도 오는 6월 7일과 8일 서울 KSPO돔에서 데뷔 13년 만에 첫 솔로 월드 투어 ‘Reverie’를 시작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오픈 즉시 전석 매진되는 등 그의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이번 앨범 및 공연 일정과 관련된 다양한 활동으로 백현은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선공개곡 ‘Chocolate’의 첫 무대는 내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INB100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