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가 2025 S/S 스캔 카모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한국의 뮤지션 pH-1이 참여하여 카무플라주 프린트 및 안티드롭 후드 재킷을 착용한 모습으로 주목받고 있다.
pH-1이 착용한 재킷은 스트레치 코튼 립스톱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투톤 카모 피그먼트 프린트를 적용하였다. 이 재킷은 계절에 맞춰 아카이브에서 보관된 스톤 아일랜드의 카모 원단을 스캔하고 혼합·가공하여 소금 평원 지형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패턴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Stone Island만을 위해 제작된 커스텀 체크 패턴이 장식되어 있으며, 직조 과정에서 신축성을 더해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이번 스캔 카모 컬렉션은 데저트, 블랙, 밀리터리 그린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특히 밀리터리 그린 색상은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나머지 아이템들은 5월 13일부터 스톤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톤 아일랜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의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 브랜드는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처= 스톤 아일랜드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