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는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되는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의 취재 신청 마감이 오늘(16일) 오후 6시로 예정되어 있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하며, 장르와 세대를 초월하는 음악 축제로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공연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실내 공연 ‘위버스콘’, 푸른 잔디 밭 위에서 펼쳐지는 야외 낮 공연 ‘위버스파크 데이’, 여름 밤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저녁 공연 ‘위버스파크 나이트’ 등 총 세 개의 스테이지가 마련된다.
행사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각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위버스 파크 데이'에서는 나우어데이즈(NOWADAYS), 라잇썸(LIGHTSUM), 츄(CHUU), AKMU 등이 출연하고, '위버스 파크 나이트'에는 넬(NELL), 이무진(LEE MU JIN), 십센치(10CM)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위버스 콘'은 르세라핌(LE SSERAFIM), 엔하이픈(ENHYPEN), 피원하모니(P1Harmony) 등 다수의 아티스트가 참여할 예정이다.
취재 신청은 매체당 한 명씩 가능하며, 기자들은 원하는 날 하루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하이브는 제공된 미디어 비표와 취재용 티켓으로 ‘위버스콘’과 ‘위버스파크 데이’를 취재할 수 있으며, 사진 및 영상 촬영은 금지된다. 대신 하이브 측에서 보도용 사진을 제공한다.
신청 마감 후에는 정원이 초과될 경우 개별 연락하여 조정할 계획이며, 프레스룸 운영 및 자차 이동 시 주차권 제공 등의 안내도 예정되어 있다. 기자들은 [취재 신청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출처= 하이브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