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새 EP 'Beauty in Chaos'로 오는 5월 19일 컴백한다. 이를 기념하여 앨범 발매 당일 오후 2시에 언론 매체 기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자간담회는 서울 마포구 성암로에 위치한 상암 MBC 본관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된다. 행사 시작 전, 프레스 데스크는 정오인 오후 12시부터 운영되며, 기자들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간담회는 오후 2시에 시작되어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프닝, 포토타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상영, 앨범 소개 토크 및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김재중의 새로운 앨범은 록 음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팬들과 언론 관계자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자간담회는 온라인 생중계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현장 사진은 웹하드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는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로 명시되었다.
취재 신청은 네이버 폼을 통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5월 14일 오전 10시부터 5월 18일 오후 6시까지이다. 각 매체당 취재 분야별로 한 명씩 신청할 수 있으며, 방문 시에는 명함 지참이 필수이다. 공문을 받지 못한 매체는 쇼케이스 취재 및 입장이 제한될 예정이므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주차 안내도 제공되며, MBC 사옥 주차장을 이용하려면 차량 번호를 사전에 등록해야 한다. 이는 네이버 폼 신청 시 함께 작성하면 소속사 측에서 처리해줄 계획이다.
김재중의 EP 'Beauty in Chaos'와 이번 기자 간담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
[출처= 에이플랜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