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tv 드라마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16일 오후 3시에 공개된다. 이번 에피소드는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라는 주제로, 고등학생 필립(한세진)과 그의 교생 선생님 로라(성지연) 간의 풋풋한 짝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필립은 또래보다 성장이 늦은 소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로라를 처음 보고 첫눈에 반하는 장면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필립은 감정 표현에 서툴지만 사랑을 통해 용기를 내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다. 이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웃음과 함께 가슴 찡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인공 필립 역을 맡은 한세진은 ‘프로듀스101’과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등을 통해 보여준 밝고 순수한 에너지를 이번 작품에서도 발산한다. 그는 첫사랑 앞에서 갈팡질팡하면서도 진심을 다하는 모습을 통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제인으로 알려진 성지연이 교생 선생님 로라 역을 맡아 이전과는 다른 성숙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녀는 아이돌 이미지를 넘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줄 기회를 가지게 되며,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드라마 ‘퍼스트 러브’는 여섯 개의 다양한 첫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대 공감 서사를 통해 풀어내며, 공개 이후 감성적인 연출과 트렌디한 OST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첫사랑은 누구에게나 깊이 남는 경험이다”라며 “이번 에피소드는 그 순간의 순수함과 성장의 발자취를 담았다”고 밝혔다.
‘퍼스트 러브’ 5회 에피소드는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시간에 맞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피플어스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