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비전 소속 아티스트 박재범이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5 Jay Park World Tour - Serenades & Body Rolls'를 개최한다. 이번 월드투어는 2019년에 진행된 'SEXY 4EVA' 이후 약 6년 만에 열리는 행사로, 박재범의 독특한 감성과 무대 매력을 선보이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Serenades & Body Rolls'라는 제목은 감미로운 노래를 뜻하는 'Serenades'와 그루비한 동작을 의미하는 'Body Rolls'를 결합하여 만들어졌다. 이 공연에서는 박재범이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프레스 초청 행사는 공연 첫째 날인 5월 24일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취재 기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취재 신청은 매체당 한 명의 기자 기준으로 제한되며, 마감일은 5월 21일 오후 1시까지다. 신청 시 매체명, 기자 성함 및 연락처 등을 기재하여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신청 접수는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별도의 기사 엠바고는 없다.
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두 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가능하며, 티켓부스에서 기자 성함으로 수령할 수 있다. 다만, 이날 사진 및 영상 촬영은 금지되며 별도의 기자 대기실도 마련되지 않는다. 현장에서 추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HNS HQ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된다.
이번 공연의 사진 자료는 웹하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며, 웹하드 ID와 비밀번호도 제공된다. 또한 주차 지원은 불가능하므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다.
박재범의 월드투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출처= 모어비전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