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오늘(16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미니 4집 ‘No Genre’의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팝업 스토어는 여섯 멤버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반영하여 꾸며졌다. 앨범의 콘셉트 사진으로 장식된 포토존과 ‘No Genre’의 전곡을 들을 수 있는 체험존이 설치되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머치 판매와 스탬프 미션 이벤트가 진행되어 팬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입장은 사전 예약 및 현장 예약제로 운영되며, 체험존은 사전 예약 없이 자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최근 발매한 미니 4집 ‘No Genre’로 국내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다. 타이틀곡 ‘I Feel Good’은 발매 직후인 13일 오후 7시 멜론 톱 100 차트에서 17위로 진입하였고, 다음 날인 14일 오전에는 5위로 상승했다. 이 외에도 수록곡 ‘123-78’(6위), ‘Step By Step’(9위), ‘장난쳐?’(10위), ‘Next Mistake’(12위) 등이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월 발표된 곡 ‘오늘만 I LOVE YOU’ 역시 차트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현재 4위를 기록하고 있다. 멜론 핫 100에서는 'No Genre'의 모든 트랙이 상위권에 올라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신곡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I Feel Good'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약 2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는 보이넥스트도어 관련 영상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출처= KOZ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