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오는 19일 발매되는 EP 'Beauty in Chaos(뷰티 인 카오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15일, 그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양한 매력의 록 음악과 함께 김재중의 독보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였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ROCK STAR(록 스타)'를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선보인 음원들은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앨범의 첫 곡인 'In Chaos(인 카오스)'는 강렬하게 시작되며, 뒤이어 거친 열정을 담은 'Miracle(미라클)', 아시아 투어에서 함께하는 김상민이 작곡하고 김재중이 작사한 'Last VoW(라스트 보우)', 그리고 위너의 강승윤이 작사한 'Goal In(골인)'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지닌 곡들이 수록됐다.
김재중은 티저 콘텐츠를 통해 날카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렉 기타와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그는 19일 앨범 발매 당일에 유튜브 채널 ‘필린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앨범 발매 이후에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Beauty in Chaos” IN SEOUL'에서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본 공연은 김재중의 가수 활동을 더욱 부각시키는 자리로, 그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중의 새 EP 'Beauty in Chaos'는 오는 19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