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EXO)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에센스 오브 레버리)’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15일 오후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컴백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음악과 함께 여러 평행세계에 존재하는 다양한 모습의 백현을 보여준다. 영상 속에서는 백현이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숲속을 배회하는 장면이 교차된다. 특히 거울 속 자신과 체스를 두는 장면은 “결국 이겨야 할 상대는 나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이는 이번 앨범의 주제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미니 5집 ‘Essence of Reverie’는 지난해 발표된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되는 작품이다. 전작이 세상을 향한 인사였다면, 이번 신보는 현실과 이상의 경계에서 백현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아티스트로서 정체성을 재정립하는 전환점으로 기대된다.
백현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개인적인 의미를 더했으며,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15일 선공개된 수록곡 ‘Chocolate(초콜릿)’은 그의 독창적인 장르를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Essence of Reverie’는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백현은 이날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선공개곡 'Chocolate'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출처= INB100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