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밴드 원위(ONEWE)가 17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그린캠프페스티벌 2025'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외 활동에 나선다. 원위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음악, 캠핑, 피크닉이 결합된 복합문화형 행사에서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게 된다. 이는 원위가 대세 밴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위는 최근 북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팬층을 확장하고 있다. 이들은 북미 20개 도시에서 진행된 '2025 ONEWE WORLD TOUR 'O! NEW E!volution Ⅳ' IN NORTH AMERICA' 투어를 통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러한 성과는 원위가 국내외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음을 보여준다.
앞으로 원위는 5월 24일 'PEAK FESTIVAL 2025', 5월 25일 '2025 목포뮤직플레이', 그리고 7월 19일 'SOUNDBERRY FESTA 25' 등 여러 주요 페스티벌에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원위는 'SOUNDBERRY FESTA'에 두 번째로 연속 참여함으로써 그들의 실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된다.
또한, 동양미래대학교와 서울시립대학교 등 다양한 대학 축제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는 원위는 대학가에서의 영향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그들의 퍼포먼스는 강렬함과 섬세함을 아우르며 팬층을 넓히고 있다는 평이다.
원위의 향후 일정에는 오는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후에는 타이베이에서도 공연할 계획이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활동 반경을 확대하며 대세 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원위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출처= 알비더블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