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5월 31일과 6월 1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2025 ONF CONCERT 'THE MAP:STRANGER'S PATH''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온앤오프가 새로운 음악 여정을 제시하는 자리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공식 SNS를 통해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화려한 장식을 더한 레드 컬러 제복을 입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여섯 멤버의 비장한 눈빛은 이번 공연에 대한 열의와 각오를 드러내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THE MAP:STRANGER'S PATH'는 밴드 라이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온앤오프의 독보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들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는 5월 31일 오후 6시와 6월 1일 오후 5시에 각각 열리며, 팬들은 현장에서 생생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자신들만의 색깔과 음악 세계를 더욱 깊이 있게 표현할 계획이다.
[출처= 알비더블유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