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이 정규 2집 첫 번째 단체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엔플라잉의 정규 2집 ‘Everlasting’(에버래스팅)의 Ever 버전 단체 재킷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엔플라잉은 한자리에 모여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포즈로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이들의 성숙한 비주얼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앨범 ‘Everlasting’은 팬덤명인 엔피아에게 변치 않을 것임을 약속하겠다는 낭만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엔플라잉은 지난 1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후 첫 번째 개인 및 단체 재킷 포스터까지 차례로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들은 최근 서울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를 전 회차 매진시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오는 7월 5일 부산 공연도 빠른 속도로 매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에서는 추가 공연이 결정되었으며, 이는 엔플라잉의 인기가 계속해서 식지 않고 있음을 보여준다.
엔플라잉의 다양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되고 있으며, 정규 2집 ‘Everlasting’은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