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주우재가 다시 한번 낚시 도전에 나선다. 5월 17일 방송될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하하, KCM과 함께 족대 낚시 2차전을 벌이며 유재석을 상대로 한 복수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연출진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와 작가 노민선의 손길 아래 진행된다. 지난 방송에서 월척을 낚아낸 유재석과 KCM에 맞서 하하와 주우재는 리벤지 매치를 통해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주우재는 십센치의 ‘너에게 닿기를’ 커버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이번에는 ‘어심’을 잡기 위해 출격한다.
입수 직후 노래를 부르는 주우재를 두고 유재석이 “다음 곡 준비하는 거냐”라며 농담을 던지고, 하하와 KCM은 “우재야 내 노래도 불러줘”라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낸다. 대어를 잡겠다는 의욕으로 가득한 주우재는 하하와 연합해 유재석의 낚시를 견제하려고 한다. 그는 “다른 건 참아도 재석 형이 먼저 물고기 잡는 것은 볼 수 없다”며 방해 작전을 세운다.
그러나 '어신'의 가호를 받은 유재석에게는 큰 물고기가 보이는 듯하다. 하하와 주우재는 마치 말벌처럼 유재석의 뒤를 쫓아 다니며 그의 낚시에 귀찮게 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물고기를 잡으려는 유재석과 그를 저지하려는 하하 및 주우재의 치열한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족대 낚시 2차전이 펼쳐질 MBC ‘놀면 뭐하니?’는 5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출처= MBC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