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사뮈가 17일 정오에 EP '음'을 발매했다. 이번 EP는 사뮈가 자신의 균형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첫 번째 이야기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넌 늘'은 세상과 자신 사이의 다름을 받아들이고 두려움으로부터 벗어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음악에 대한 해방 의지를 강하게 표현하고 있다.
EP '음'에는 '알고리즘', '떠 (Feat. 최원빈)', '한 봄의 꿈', '안녕' 등 다양한 트랙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떠 (Feat. 최원빈)'는 뮤지션 최원빈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사뮈의 독특한 감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사뮈는 지난달 26일에 진행된 음감회인 '사뮈루 : 매콤한 음감회'를 통해 EP 수록곡들을 처음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음감회에서의 긍정적인 반응은 EP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사뮈는 지난해 3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와 계약 후 디지털 싱글 '안녕'을 발매하였으며, 이 곡은 EP 커버 이미지와 연결되는 구성으로 주목받았다.
사뮈는 록, 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서 풍성한 사운드를 통해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때때로 최소한의 편성으로 깊은 몰입감을 만들어내는 뮤지션이다.
앞으로 사뮈는 오는 31일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브랜드 기획 공연인 'MEETING ROOM'에 참석할 예정이며, 이어서 6월 14일에는 'DMZ 피스트레인 페스티벌 뮤직 페스티벌 2025'에도 출연하여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출처=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