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가 KBS 월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 윤계상을 지원 사격한다.
남성 보이스 그룹 ‘V.O.S’가 메인타이틀곡 ‘죄’로 ‘태양은 가득히’OST의 새로운 멤버로 전격 참여 했다.
‘태양은 가득히’ 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벌어진 아버지와 연인의 죽음으로 인해 원하지 않았던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정세로’(윤계상 분)와 ‘한영원’(한지혜 분)의 애잔하고도 치명적인 사랑의 서막이 그려지며 앞으로 펼쳐질 드라마 전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짙은 감성을 들려준 메인 테마곡 ‘고래’에 이어 ‘태양은 가득히’OST의 두 번째 메인 타이틀곡 ‘죄’는 히트 프로듀서 최철호와 ‘회장님’이 공동 작곡하고 ‘태양은 가득히’ 음악감독인 최인희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는 열정을 보이며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파퓰러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마이너 발라드 곡으로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 활약하며 폭풍 가창력으로는 정평이 나 있는 V.O.S 만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를 통해 선 공개 된 ‘죄’는 “사랑한 게 죄였다면 어떤 벌이든 감수 하겠다”는 노랫말이 아버지의 죽음으로 인해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정세로’의 슬프고 애틋한 심정을 고스란히 담았다.
한편 ‘V.O.S’가 부른 메인 타이틀곡 ‘죄’의 음원은 3월4일 정오(12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된다.
[사진 = 태양은 가득히 OST ⓒ 태양은 가득히]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