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지성이 20일 오후 6시, 신곡 '항해 (Voyage)'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이번 곡은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로, 몽환적인 기타 사운드가 전체적으로 곡을 이끌어간다. 후반부로 갈수록 편곡이 벅차오르며, 윤지성의 감성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가 진정성을 더한다.
'항해 (Voyage)'는 "망망대해 같은 세상 위 어린 마음이 매 순간 길을 잃을지라도, 그 수많은 처음과 서툰 항해 끝에 마침내 나를 찾게 될까"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는 윤지성이 가요계에서 대표적인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잡고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준다.
윤지성은 지난 2월 서울, 3월 타이베이와 도쿄에서 개최한 단독 팬미팅 '레터 프롬 윤니버스(Letter from Yooniverse)'에서 '항해 (Voyage)' 무대를 선공개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하여 청량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무대를 완성하며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또한, 신곡 '항해 (Voyage)'와 함께 공개된 오피셜 비디오에는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한 윤지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그의 눈부신 비주얼과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청중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이번 신곡 발매는 보다 성숙해진 매력을 지닌 윤지성이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감성을 통해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저격할 것으로 예상된다.
윤지성의 신곡 '항해 (Voyage)'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가능하다.
[출처= 더블앤(W&)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