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인기 프로그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시즌이 오는 5월 29일(목)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번 시즌 첫 회에는 그룹 위너의 강승윤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생활 밀착 미스터리 : 100'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 특집에서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들을 다루며, '의문의 택배문자'와 '나는 다중인격자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들이 소개된다. 강승윤은 이날 스튜디오에서 몰입감 넘치는 리액션을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특히 그는 프로그램의 고퀄리티 영상미와 예측불가한 스토리에 감탄하며 “진짜로 소름 돋는다”, “영화보다 더 재밌다” 등의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 종료 후에는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다음 주에도 또 오면 안 되냐?"라고 즉석에서 러브콜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강승윤이 적재적소에 리액션을 선보이며 MC들과 유쾌한 케미를 발산했다"며 그의 활약과 함께 준비된 ‘미스터리 : 100’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일반인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새로운 시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첫 회 방송은 오는 5월 29일(목) 밤 9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SBS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