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바운디(Vaundy)의 콘서트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오는 5월 28일 개봉한다. 이 영화는 바운디의 런던 라이브 콘서트를 담아내며, 팬들에게 그의 음악적 세계관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를 극장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14곡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한 바운디의 히트곡들을 포함하고 있다. 영화는 바운디의 음악적 깊이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관객들은 그의 독특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5월 15일 예매가 시작된 이후, 영화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개봉 주 주말인 5월 31일부터 진행되는 1주차 주말 현장 이벤트가 발표되었으며, 영화 관람 고객에게는 바운디의 독창적인 세계관이 담긴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 스페셜 포스터(A3)’가 증정된다. 이 포스터는 영화의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바운디는 최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영화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은 “아 웅장해 아 웅장해 아 마음 좋아져”(@nas), “영화관에서 살 거야 개봉하는 동안은”(@hanc)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관에서의 관람 경험을 강조하고 있다.
영화는 바운디의 작업 과정과 미공개 인터뷰를 포함한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구성되어, 무대 위와 밖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담아낸다. 바운디는 런던의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영감을 받아, 그곳에서만 가능한 깊이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전체관람가로, 러닝타임은 98분이다. 영화는 메가박스중앙(주)에서 배급하며, 관객들은 전국 메가박스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는 바운디의 국내 첫 콘서트 실황을 담고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바운디의 음악적 세계와 감성을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출처= LIVET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