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고준희의 생일파티 때 울음을 터뜨리는 장면>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 출연 중인 고준희가 가상남편 진운의 노래를 듣고 폭풍눈물을 흘렸다.
지난 방송에서 함께 ‘부부송’을 만들기로 했던 고준희&정진운 부부. 이번 주, 진운은 아내에게 “항상 내가 특별한 사람이구나 하고 느끼게 해줘서 고맙다”며 그 때 완성하지 못했던 노래를 혼자 완성해 들려주었다.
남편의 이야기와 노래를 들은 고준희는 이제껏 함께 해온 부부생활의 추억이 고스란히 남긴 노랫말에 폭풍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어 진운은 고준희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선물을 준비해 그녀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고준희를 또 한 번 펑펑 울게 만든 선물의 정체가 공개된다.
조정치&정인, 우결 최초 100% 리얼 결혼 프러포즈 공개!
조정치가 약 6개월간의 가상 결혼 생활을 종료하며 정인에게 우결 최초로 가상이 아닌 100% 리얼한 결혼 프러포즈를 해 화제다.
마지막 가상 결혼 생활을 정리하며 둘의 가장 의미 있는 장소에서 정인을 위한 프러포즈를 준비한 조정치. 평소 프러포즈에 대한 공감을 느끼지 못한다고 알려진 정인은 조정치의 프러포즈에 “하지마”를 연발하며 피했다.
심지어 프러포즈를 받는 정인이 아닌, 조정치가 프러포즈를 하는 내내 울먹여 결국 프러포즈를 할 수 없는 초유의 상태까지 벌어져, 스튜디오 MC들까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태민! 손나은의 적극적 스킨십에 ‘역사적인 날’ 광대 승천!
태민이 아내 손나은의 ‘첫 적극 스킨십’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키-은지와 놀이공원으로 더블데이트를 간 태민-나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네 사람은 커플 별로 찢어져 관람차를 타게 되었다.
좁은 공간 안에 둘만 남은 태민-나은. 어색한 분위기가 돌던 중, 나은이 처음으로 적극적인 스킨십을 시도했는데, 예상치 못한 나은의 스킨십에 태민은 “너 나은이 맞아?”, “오늘은 역사적인 날”이라며 놀라고도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키&정은지! 핑크빛 기류 예감? “밖에서 보고 싶어”
지난 주, 주말 최대의 이슈가 되었던 키-정은지의 소개팅 현장. 이번 주에도 태민-나은과 키-은지의 놀이공원 더블데이트가 진행됐다.
더블데이트의 마무리로 단 둘이 관람차를 타게 된 키-은지. 키는 “여기서 헤어지기 아쉽다”, “밖에서 만나자”며 적극적인 애프터(?)를 신청했고, 은지 또한 “더 알아보고 싶다”며 핑크빛 예감을 보였다.
데이트가 모두 끝난 후, ‘전화번호 교환’의 기로에 선 키-은지. 은지가 먼저 약속 장소로 떠나고, 키가 뒤이어 떠났는데 과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는 연결될 수 있을까?
한편, 키가 은지를 위해 대만에서 직접 사온 선물도 공개된다. 선물 또한 은지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선물’이어서 또 한 번 ‘운명’을 확인했다고 하는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키-은지의 만남은 9월 7일(토) 오후 5시 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