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과 동남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천5백만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있다.
“2PM의 택연과 대만 여배우 오영결, FT아일랜드의 이홍기와 일본배우 후지이 미나가 커플로 출연 중인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이하: 우결 세계판)>이 지난 14일 2회 방송분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공개 하루 만에 1천5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고 MBC관계자가 밝혔다.
이 수치는 중국 전체 예능오락물 가운데 9위이며 해외 예능 중에서는 압도적인 1위에 달하는 수치다.
<우결 세계판>의 방송시간은 한 시간(60분)으로 1천5백만 건의 조회는 대략 9억분의 시간 동안 중국 시청자들이 우결 세계판을 봤다는 것으로, 대략 4억분의 컨텐츠 노출(3분 53초 X 1억뷰)이 된 싸이의 ‘젠틀맨’ 보다 2배가 넘는 분량이다.
더구나 이 수치는 중국의 동영상 사이트 한 곳 “아이치이”에서만 집계된 것으로 기타 다른 동영상 사이트의 조회수까지 감안하면 훨씬 많은 사람이 <우결 세계판>을 시청했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우결 세계판>은 지난 7일 공개된 1회 방송분도 하루 만에 58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우.결 세계판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예고편, 제작 과정 동영상이 매주 소개되고 있는 유튜브 사이트도 누적 조회수 100만 회와 구독자 수가 2만명을 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우결 세계판>은 MBC에브리원에서 매주 일요일 밤 11시 30분에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