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PC방에서 게임 즐기면 경험치, 게임머니 추가 제공
15분마다 특별 아이템 증정하는 PC방 버닝 타임 이벤트
부루마블 응용한 ‘그라운드 마블’ 이벤트 12월 16일까지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이용자는 선수 성장 경험치, 구단 경험치, 게임머니 등을 40% 추가로 받게 되며, 선수카드를 사고파는 ‘이적시장’의 수수료를 40% 할인된 가격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접속 1시간마다 ‘스페셜 스카우트권’이 증정되며, 정규 매치를 플레이해도 이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더불어, 인기 아이템 ‘퀵 시뮬레이션권’이 무료로 지급된다.
동시에 가맹 PC방에서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접속만 하고 있어도 15분마다 특별 아이템이 증정된다. 최초 15분 접속 시에는 ‘코리아 영입권’, ‘전체 8코스트 선수카드 영입권’ 등이 들어있는 ‘랜덤박스’가 제공되며, 최대 90분 이상 접속하면 ‘스페셜 랜덤박스’와 골드카드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 포인트를 이용해 유저는 최고 높은 등급 카드인 ‘골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MVP 베이스볼 온라인는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응용한 ‘그라운드 마블’ 이벤트를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그라운드 마블’은 이용자가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말을 움직여 말판 위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말판은 안타, 파울 등 야구 용어로 구성됐으며, 이용자는 홈런, 안타 같은 실제 야구에서 점수를 낼 수 있는 칸에 도착해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