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 인천 옹진군의 숨은 캠핑 명소인 수기해변(수기해수욕장)에서 ‘캠핑, 해양레저와 음악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10월 4일~5일까지 ‘수기 비치 페스티벌’이 열린다.
‘수기 비치 페스티벌’은 낮엔 해양레저와 갯벌체험 등 활동적인 캠핑을 즐기고, 저녁엔 바닷가에서 잔잔한 어쿠스틱 음악을 들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수기해변을 찾는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수기 해변은 드라마 ‘풀하우스’와 ‘슬픈연가’ 촬영지로 이름을 알린 곳. 아직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아 때 묻지 않은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수기 해변가는 소수의 캠핑족과 백팩킹족들만 아는 숨은 캠핑 명소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카약체험, 패들보드 체험, 갯벌체험, 캠프파이어, 어쿠스틱 밴드 공연, 먹거리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해양레저 체험은 물때로 인해 4일 오전 11~12시쯤 진행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재밌게 즐기는 페스티벌이 됐으면 한다. 그리고 페스티벌 참가 인원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니 페스티벌이 끝난 뒤 환경을 위해 자신이 사용한 자리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성숙한 시민의식을 발휘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사진 = 수기 비치 페스티벌 ⓒ 클럽요티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