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7일 둥근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짜장품은 계란&볶음밥’은 햄야채볶음밥에 삶은 계란 1/2개를 토핑하고 볶음밥과 계란 사이에 사천식 짜장소스를 이중 토핑한 상품이다.
GS25는 보통 볶음밥 위에 올라가는 계란 프라이 대신 삶은 계란을 토핑하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베어 물었을 때 식감을 좋게 하고 사천식 짜장소스와의 완벽한 조합을 이끌어냈다.
계란프라이를 완숙 계란으로 바꾼 것 만으로 고객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독특한 중식 볶음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된 것. 가격은 1천원.
‘불타는 숯불닭갈비’는 치킨후리가케밥 위에 매콤하게 구워낸 숯불 닭갈비 패티를 토핑하고 밥과 패티사이에 매운 닭갈비 소스를 이중 토핑하여 맛있게 매운 닭갈비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GS25는 맛과 식감이 우수한 CJ 닭갈비 패티를 사용해 맛있게 매운맛을 이끌어 냄으로써 더운 여름 입맛을 돌게 하는 이열치열 상품으로 불타는 숯불닭갈비를 출시하게 됐다. 가격은 1200원.
GS25가 둥근 주먹밥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것은 밥을 모두 덮는 패티와 이중 토핑 소스가 맛을 높이고 삼각김밥과 달리 김으로 감싸지 않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덕분이다.
실제로 지난 해 6월부터 선보인 둥근 주먹밥은 현재 7종에 이르며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잡았다. 지난 해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 GS25의 둥근 주먹밥 카테고리 매출은 38.3% 증가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수진 GS리테일 편의점 주먹밥MD는 “둥근 주먹밥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상품을 지속 개발하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모양과 맛으로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 둥근 주먹밥 ⓒ GS리테일 제공]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